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9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5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활중하게 되면 최민기 김종현 아론은

죄도없이 들어가야 하는건데

그게 싫어서 활중안했으면 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음


근데 솔직히 이해는 가긴 함

본진 대입해봤는데도 이해 감..

대표 사진
익인1
동호만 활중하면되는거아냐?지금 다같이 활중하자는게 아닌것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이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미안 나는 뉴이스트자체 활중을 원하는줄 알았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강동호만 하면 되는거아니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그 입장이고 활중하려면 강동호만 했으면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호만 활중 하면 되지... 다른 애들은 개인 활동 할 수 있는거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동호만 안하면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활중 원하지 않는 팬 이해감 근데 활중 원하는 팬들 악개로 패지나 말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강동호만 안하면됨 다른얘들은 잘못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강동호만 들어가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강동호만 하면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동호 팬들이 하도 뭐라 해서 다같이 들어가쟤도
걔네는 싫다구함ㅋㅋㅋㅋ 진짜 강동호 생각을 하는건 맞는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애초에 활중요구 대상이 강동호만이야 다른 애들은 해야한다는 입장인데 걔네는 다 같이 활중하고 예능도 다 하차하래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밤도깨비도 하차해야겠네? 이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활중하면 밤도깨비도 하차해야지~ 그건 알고말하니? 그러더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보고 깜짝 놀랬어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능 밤도깨비 말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응 "그럼 종현이 하는 밤도깨비도 하차해야겠네?" 이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혼자 활중 싫다해서 다같이 활중하자고해도 악개로 몰고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음방 안하고 예능 뛰면 되지 ㅋㅋ그래야 인지도랑 몸값 더 오르는데. 다만 활동을 못해서가 아니라 아무 결과도 안나온 상태에서 허튼짓해서 책잡히는 게 싫어서 활중 반대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32강 가?
16:37 l 조회 1
홍명보를 안써본 것도 아니고 14년도에 쓰고 망한걸
16:37 l 조회 1
축구가 월드컵이 지들 돈벌이 밥벌이 수단이겠지만
16:37 l 조회 1
홍명보 계속 "주장 교체할 수 있다” 이러는 사람임
16:37 l 조회 6
감독만 욕먹다가 선수들도 욕먹는게 참...
16:36 l 조회 5
진짜 손 선발 안쓰고 김민재 교체하고 패작 한거나 다름없긴한데
16:36 l 조회 3
서울 본가인데 역세권 아닌 인서울대학 다녀본 빠순이들있음??1
16:36 l 조회 10
수빈이 여기서 찐으로 삐진거 같아ㅋㅋㅋ 아 ㄱㅇㅇ
16:36 l 조회 13
정몽규는 사퇴하는 속셈이 뭘까4
16:36 l 조회 25
20대 여자 운동량 이정도면 평균이상 가능이야?1
16:35 l 조회 14
대학병원 올해 10월예약인 교수랑 내년 1월예약인데 경력많은교수중에 어디갈거야?3
16:35 l 조회 16
안건호의 이 습관..좋은데 아 좋기는한데..
16:35 l 조회 15
라이즈 축구유니폼+날티2
16:35 l 조회 46 l 추천 1
은석이 진짜 깔끔하게 생김...1
16:35 l 조회 22 l 추천 1
홍명보는 2012 런던 올림픽때도 손흥민 안데려갔잖아6
16:35 l 조회 52
별의 별 썰이 다 나오네 진짜 홍명보가 3위를 위해서 패작한거라면
16:35 l 조회 17
홍명보 어록 "나는 나를 버렸다. 이제 나는 없다. 내 안엔 대한민국 축구밖에 없다.”5
16:35 l 조회 40
근데 조2위보다 조3위가 대진운 더 좋은거1
16:34 l 조회 73
걍 이코노미 타고 와라
16:34 l 조회 8
#명보야놀자
16:3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