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1992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내 본진은 지금 아주 말이 많고 힘든 상황인거 같아...

분열은 분열대로 일어나고 ......

한개인팬덤과 한개인팬덤이라고 하나? 아주거대하게 서로 자기들을 배척한다고 이야기하고 있는게 현실임...

물론 한팬덤의 가수가 지금 문제가 있지만... 활동 중단에 동참으로 하지 않는다는 이유

또는 활동을 중단시키려고 한다는 이유로 싸우고 있어.......이쯤되면 내 본진이 어떤 곳인지 알 수 있을것 같어...

나는 올팬경향이 무지 강하지만  두멤버가 최애멤버야 ....ㅈㅎ,ㅇㄹ......ㅎㅎ

솔직히 나는 덕질은 혼자하는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 상황에 대해서도 자신의 주관되로 행동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팬으로써...

총공을 하지 말아라 , 총공을 하자 라고 하는 걸 보고만 있다고 해서 눈막 귀막이라고 하는건 조금 아니라고 생각해

하고 싶은 사람들은 하면 되는거고 믿고 기다리고 싶은 사람들은 믿고 기다리면 되는 거고.....

행사장에서도 자기 가수만 응원하고 싶은 그렇게 하고 올팬이라면 모두 응원을 하고

자신의 의견을 강요하고 또는 다르다고 해서 서로 악개 취급하는건 조금 문제가 있다고 생각이 들어

그냥 개인팬들은 내가수만 보고 쭉 가면 되는거고 올팬들은 열심히 활동할 때 응원하면 될꺼라 생각해...강요없이

화력에 대해 문제를 삼는다면 내가수가 이익되는 문제인데 스밍을 안돌리고 투표를 안하는 사람은 절대 없을거라 생각하거든

코어팬? 이라면 ...

사실 나는 공방? 행사를 많이 뛰는 편이거든 갈 수 있는 곳을 많이 가려고 6년동안 응원못해준거 더 해주려고 앨범도 더 사고

그게 나도 행복하고 내가수들 행복하니깐 앞으로도 내 주관되로 덕질을 하고 싶어 ㅎㅎ.....

이런 글도 팬인증을 해야하나?... 최애인증? .....ㅋㅋㅋㅋ

뭐.. 이글이 문제가 생긴다면 지울 순 있지만.. 내 생각은 이렇다고 ....ㅎㅎ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지금 당장 내새끼가 욕먹는데 그 욕 밖에 놓고 욕먹는거 다 먹으라고 노출시키기 싫어서 이러는거야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현이 오프에서 조롱당하는 영상 본 이후로는 나는 가만히 있는게 옳다는 생각은 안들어 그 상태로 계속 활동하는거 행복한건가 궁예하기 싫은데 객관적으로 너무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온오프 욕먹고다니는데 가만히 있는게 더 신기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33지금 이상황에 가만히??? 이건 올팬이 아니지 최애가 딱 있구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는 누구인가... 나도 잘 모르는 최애는 그대는 알고 있구만 .....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뉴이스트W 4명 전부 욕먹어 최애고 뭐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그래 근데 애들이 활동을 하잖아 나는 여기서 아이들이 활동하는걸 최대한 지지해주고 싶다는 거야 물론 나와 다른 사람은 다를 수 있음을 이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4나는 나쁜반응 그냥 안보면 되지만 내 최애는 그걸 면전에서 듣는다고 생각하니까 가만히 못있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자기 생각대로 하는게 좋은 거 같아.. 난 그렇다고 뭐 여기서 활동을 접어도 받아드릴 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애라고 본문에 쓴 애 중하나는 팬덤도 애도 맞고있어
방관할거야?
지켜볼거야?
이건 의견상관없이 보호해야되는거라고 생각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친 개화난다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5 l 조회 1
오늘 축구로 32강 갈지 안갈지 결정되는거야?
1:15 l 조회 1
ㅍㅁ 진짜 아들맘들 ㄹㅈㄷ다
1:14 l 조회 8
빅뱅 뉴욕콘서트 선예매 대기열 25만 ㄷㄷㄷ
1:14 l 조회 7
난 큰방에서 내 씨피 글 잘 못 쓰겠는게 뭐 내가 연하키작왼 연상키큰른 글 쓰잖아?
1:14 l 조회 5
넬 노래들 오랜만에 듣는데 홀리하다
1:14 l 조회 3
익들은 단음식 얼마나 자주 먹는편이야?
1:14 l 조회 3
#ㅁㄷㅇㄴㅈ
1:14 l 조회 8
이 채널 잘됐음 좋겠다2
1:09 l 조회 110
우리 삼촌 미혼인 대기업 임원인데 ㄹㅇ 부유하게 삼4
1:08 l 조회 151
오늘 월드컵 볼꺼임?11
1:08 l 조회 94
엔선우 실제로 보면 냉미남에 가까워?2
1:08 l 조회 32
요즘 큰방 보면서 원빈이랑 태산한테 감김 3
1:07 l 조회 53
예전에 여기 진짜 심했던게 마이너떡밥터지면 메이저 모여라하면서 5
1:07 l 조회 69
성현이 선채로 기절 안하려고 바지춤 꽉 쥠ㅋㅋㅋㅋ
1:07 l 조회 42
지금 유럽 투어중인거 방탄 말고 또 누구있음?1
1:06 l 조회 36
여돌 실물 보면 진짜 이정도로 말랐어??12
1:06 l 조회 307
아니 이제 보는데 은석이4
1:05 l 조회 50
편의점근무 했던 익들아5
1:05 l 조회 48
한글은 진짜 글자에다 뭔짓을해도 알아먹는구나ㅋㅋㅋ5
1:05 l 조회 1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