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내 본진이 후보인데도 잘 모르겠ㅈ냐ㅠㅠㅠㅠㅠ후보님들 너무 쟁쟁해서 ㄹㅇ 후보만으로도 감사하다 하는데 주변에서 내 본진 탈 것 같다고 자꾸 김칫국 냄비 채 준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