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보에도 없을 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분히 받을 만해도 상 안줄거는 알았는데 후보에도 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와이지 아예 마마 안나오겠네~ 갑질 쓰레기 씨제이 엠넷이랑 연 끊자~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후보에도 없을 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충분히 받을 만해도 상 안줄거는 알았는데 후보에도 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에 와이지 아예 마마 안나오겠네~ 갑질 쓰레기 씨제이 엠넷이랑 연 끊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