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1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그냥 심사위원 점수 높다는거 싫어하는 사람들 많아보이길래 놀랐다 투표는 인기투표밖에 더 되나 심사위원 점수는 전문가나 그 분야에 능력있는 사람이 점수 측정해서 주는건데.. 난 차라리 투표 폐지하고 성적+심사위원 점수로 줬으면 좋겠음 인기관련 부분 빼고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생각도 그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심사위원이 왜 높게 평가했는지 영상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내생각도 그래 대상은 투표안하는게 나을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특히 무한투표 할 바에는 전문가+업계 종사자들 등 심사위원이 훨 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인기상만 투표함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생각도 마찬가지 제목 공감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동감해 뭔가 투표해서 받는상도 엄청나게 뿌듯할거 같지만 전문간 의견으로도 받으면 그것도 그것대로 뿌듯할것같음 엄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전문가 점수가 좋긴하지 근데 그게 너무 뻔히 연계되어있음이 보일땐 의문스럽기도 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뻔히 연계된다는게 무슨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맞아 괜히 투표 1위 해서 상 못 받으면 상 받은 그룹한테 화살이 가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동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감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ㄴㄷ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미친 동점됨
9:22 l 조회 1
왕자님의 나라 고오올
9:22 l 조회 1
OnAir 스웨덴 골 ㅇㅇ 동점
9:22 l 조회 1
OnAir 아악!!!!!!
9:22 l 조회 1
전 골키퍼 선수 김병지 차기 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거론
9:22 l 조회 4
OnAir 아씨 짜증나
9:22 l 조회 9
OnAir 일본은 근데 인프라가 좋나? 한때 우리보다 못했짢아
9:22 l 조회 5
OnAir 1골만 더
9:21 l 조회 4
축알못인 내가 봐도 이강인은1
9:21 l 조회 17
아시안컵도 그냥 일본이 압도적인 우승 할듯한데4
9:21 l 조회 16
치지직아 지금 해외 경기 전부 무료로 풀어줘라
9:21 l 조회 11
일본 잘할수록 열불남
9:20 l 조회 9
OnAir 17번 선수
9:20 l 조회 7
OnAir 아니 선수 목 에바..1
9:20 l 조회 20
OnAir 일본이 우리팀이엇다면
9:20 l 조회 12
OnAir 참고로 지금 일본 저 경기력이 1.5군임8
9:20 l 조회 58
OnAir 일본아...이왕 한골만 더...
9:19 l 조회 8
OnAir 일본집중해
9:19 l 조회 6
샤갈 한골만 더 넣어
9:19 l 조회 7
OnAir 나 알못인데 선수풀 자체도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좋아?11
9:19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