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1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프듀...이제 너무 프듀아니면 관심 받기 힘든거같아 데뷔는 내생각임 그냥
대표 사진
익인1
222 프듀 그만했으면 하지만 현실적으로 엠넷이 아직 포기할리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박수받을때 떠나는게 힘든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화제성이랑 그게... 실은 남프듀+워너원 파급이 너무 셌어 박수칠때 떠나기엔... 난 서바이벌에 지쳐서 이제 서바이벌 소비 안한다... 한두명씩 소비 안하다 보먄 알아서 안하겠지 싶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프듀가 셋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덕분에 나는 더유닛+믹스나인+프듀 다 소비 안할꺼... 그리고 이정도 화력도 다시 나오지 않을거같긴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그러기싫은데 다 내가 응원하는애들 나오고ㅠ 어똫게 할지ㅠㅠ 서바이벌 제발 그만햇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투표만 하고 소비를 안하는걸 추천...ㅎ 난 이제 서바이벌 지쳐서... 나 프듀 1,2 원픽들 생각하면 소비 안하겠다는 의지가 더 불타...ㅎ 진짜 환.며ㄹ. 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ㅜㅠㅠㅠ 원픽 누구엿는지 알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응응! 봣어! 아ㅜㅠㅠ진짜 힘들겟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난 서바이벌 이런거 이제 진짜 소비 안해... 내 원픽들 생각하면...ㅎㅎㅎ 진짜 그냥 투표같은거만 해... 프로그램 자체를 보면 답이 없을거같아 이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렇구나ㅠㅠㅠㅠㅠ나도그래야겟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마케페 온에어 있어?
18:24 l 조회 1
스텔라 남매썰 공감간다 ㅋㅋㅋ
18:24 l 조회 1
다들 화가 많아졌네
18:24 l 조회 2
프랑스 에어컨 보급률 20퍼 정도라는데 우짜묘
18:23 l 조회 18
7월초 도쿄 날씨 ㄹㅇ 죽음이야?6
18:22 l 조회 21
건호 피부 원래 까만 줄 알았는데 탄 거구나2
18:22 l 조회 24
이벤트굿즈같은거 만들때 아티스트 얼굴
18:22 l 조회 10
요즘 은석이 그냥 만두 고양이로 보임1
18:21 l 조회 19
내방 해 직방으로 들어오는 편이라 작년 6월부터 개더웠는데 올해 진심 살만함
18:21 l 조회 5
우리축구 올라갈 확률은 높긴해???7
18:21 l 조회 59
나만 그러나 우리 엄마는 아이돌을 내 친구처럼 불러3
18:20 l 조회 23
유럽은 더워지고 우리나라는 시원해진 이유가 뭐야?3
18:20 l 조회 45
아 나 방금 낮잠 자다가 어금니 빠지는 꿈 꿨어2
18:20 l 조회 19
내일 축구 어디가 제일 재밌을까3
18:19 l 조회 71
얘들아 호식이치킨 뭐가 맛잇음14
18:18 l 조회 48
렌즈 훌라 왜생기는거야1
18:18 l 조회 48
솔직히 감독만 잘데려와도 축협에 불만 가질일 크게 없음
18:17 l 조회 12
홍대 스파오 가면 드림 잠옷 파나??
18:17 l 조회 19
축구 난리나니까 온갖 해학 다 올라오네
18:17 l 조회 26
배고파죽겠어 ㅜㅜ
18:1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