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02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진짜야
대표 사진
익인1
와 지가 못받았다는 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땐 스엠이랑 엠넷이랑 싸웠을 때라ㅋㅋㅋ 스엠 11년인가 그때 마마 첨 나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이가 안좋다고 그런 메가히트곡을 팽한다는게 말이 안된다생각.. 지는 신드롬 수준이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때랑은 다르지 엠넷이랑 스엠이랑 싸웠을 때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지는 에바쎄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걍 지 주고싶은대로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009년에 한번도 엠넷에서 gee로 상 받은적도 없고 무대도 한번도 선 적 없어
그 결과 연말 엠넷시상식에서 소시 제외됨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1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2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3:00 l 조회 5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
3:00 l 조회 2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3:00 l 조회 7
ㅅㅇㅇ 걍 못해서 까는거야?2
2:59 l 조회 21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5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58 l 조회 18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1
2:58 l 조회 10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7
2:57 l 조회 27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19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1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2
2:56 l 조회 55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3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5
2:56 l 조회 25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4
2:55 l 조회 27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54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37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