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중에서 비투비 코스프레했던 날 잭슨이 정일훈 랩 진짜 폭풍칭찬 했었는데 너 연습 이런거 필요없어 정말 너 진짜 랩 탑이야 뭐 이런식으로 말하다가 랩잘하는데 왜 이렇게 해?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음중에서 비투비 코스프레했던 날 잭슨이 정일훈 랩 진짜 폭풍칭찬 했었는데 너 연습 이런거 필요없어 정말 너 진짜 랩 탑이야 뭐 이런식으로 말하다가 랩잘하는데 왜 이렇게 해? 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