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그룹 다 있는 고생 없는 고생 다 하면서 올라온 그룹이라 그런지 1위 발표나고 안아주는거 내가 다 찡해 현장팬 말로는 서은광이 한참 보다가 내려갔다는데 진짜 뭔가 내가 다 울컥한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