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니가하면 때 비투비 분들 리얼리티인가 그 영상에 갓세븐이랑 나온거 진심 웃김ㅋㅋㅋㅋㅋ 창섭 은광 잭슨 세 명이서 막 춤추고 잭슨 파트 따라하고 꺄하하하!!!!ㅇ아아아아!!!!!!! 이러고 있으니까 진영 민혁 두 사람 (아 부끄럽다....) 이러고 둘이 껴안고 도망감ㅋㅋㅋㅋ 하드캐리 때 음중 5분딜레이도 진심 훈훈했는데ㅋㅋㅋㅋ 걍 같은 그룹처럼 같이 앉아서 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그 니가하면 때 비투비 분들 리얼리티인가 그 영상에 갓세븐이랑 나온거 진심 웃김ㅋㅋㅋㅋㅋ 창섭 은광 잭슨 세 명이서 막 춤추고 잭슨 파트 따라하고 꺄하하하!!!!ㅇ아아아아!!!!!!! 이러고 있으니까 진영 민혁 두 사람 (아 부끄럽다....) 이러고 둘이 껴안고 도망감ㅋㅋㅋㅋ 하드캐리 때 음중 5분딜레이도 진심 훈훈했는데ㅋㅋㅋㅋ 걍 같은 그룹처럼 같이 앉아서 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