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안하고도 화력 좋고 처음이자 마지막 제대로된 연합이 한화갤이랑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그때 다들 들떴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엑소팬이지만 울 팬들 넘 든든하고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