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서칭을 맨날 하는데 최애를 앓지는 않음 예를들어서 새짤이 나왔다던가 새영상이 뜨면 자연스레 앓아야되는데 앓아지지가않아 그렇다고 얘가 최애가 아닌건 또 아니야 요즘 내 맘 깊숙한곳에서 내 최애가 되려는 아이가 나오고 있긴하지만 그래도 덕질메인은 현최애거든 하 근데 왜 앓아지지가 않을까? 얼굴이 내취향이 아니긴함 팀내 기믹도 내취향이 아니긴해 근데 음색이나 실력이 너무 내 스딸임ㅠ 그래서 막 떠날수도 없음ㅠ 벗뜨 누가 ㅇㅇ씨 누구 좋아해요? 물어보면 걔 이름 말하긴 하는데 긴가민가해 그리고 최애 자리 위협하는 애를 최애라고 딱 찝기에도 애매하고ㅠ 아 혼란스러워 내 최애는 도대체 누구인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