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열심히 챙겨보던사람인데...너무보고싶었는데...
뉴블 1등해서 제비제애들이 그냥 멀리서 본거같고ㅠㅠㅠㅠㅠㅠ
진짜 뉴블 일등해서 같이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방송에서 같이있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ㅠ
제비제 데뷔축하하고 뉴블 1등너무 축하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프듀열심히 챙겨보던사람인데...너무보고싶었는데... 뉴블 1등해서 제비제애들이 그냥 멀리서 본거같고ㅠㅠㅠㅠㅠㅠ 진짜 뉴블 일등해서 같이 울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방송에서 같이있는거 보고싶다ㅠㅠㅠㅠ 제비제 데뷔축하하고 뉴블 1등너무 축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