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타팬이 분명 30분전? 그쯤에 네케갔을때 그리워하다 무대 올라와있었는데 뭐하다가 지금 눌러보니 삭제됐다더라 ; 무튼 그래서 직캠이라도 보자는 마음으로 보기시작하는데 팬분들ㅋㅋㅋㅋ 시작부터 비투비가 안무 막 멋있게 촥촥할때 어떡해↗ 하는 소리 다 들렼ㅋㅋㅋㅋ 엄..그냥 이제 30초밖에 안봤는데 팬분들이 너무 귀여워서 글남겨봤어 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나 타팬이 분명 30분전? 그쯤에 네케갔을때 그리워하다 무대 올라와있었는데 뭐하다가 지금 눌러보니 삭제됐다더라 ; 무튼 그래서 직캠이라도 보자는 마음으로 보기시작하는데 팬분들ㅋㅋㅋㅋ 시작부터 비투비가 안무 막 멋있게 촥촥할때 어떡해↗ 하는 소리 다 들렼ㅋㅋㅋㅋ 엄..그냥 이제 30초밖에 안봤는데 팬분들이 너무 귀여워서 글남겨봤어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