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ㅠㅠㅠ 난 솔직히 가수들 한 자리에 모여서 서로 축하하고 축하받고 그런 거 보고 싶은 건데
각각 나눠서 가면 그 재미가 덜해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골디처럼 음원 음반 나눠서 하는 거면 몰라.. 같은 시상식을 3일 내내 한다는 것도 진짜 별로...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ㅠㅠㅠㅠㅠㅠ 난 솔직히 가수들 한 자리에 모여서 서로 축하하고 축하받고 그런 거 보고 싶은 건데 각각 나눠서 가면 그 재미가 덜해서 아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골디처럼 음원 음반 나눠서 하는 거면 몰라.. 같은 시상식을 3일 내내 한다는 것도 진짜 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