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보기에 연합 그거 진짜 잘 모르겠어.... 하는 사람들은 한다지만 어느순간 보면 연합된 그룹들이 여러그룹 되기도 해서 혼란스러워지기도 하고 연합 그런거 신경 안쓰는 사람들이 더 많기도 하고.... 흠.... 잘 이해가 안간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19)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보기에 연합 그거 진짜 잘 모르겠어.... 하는 사람들은 한다지만 어느순간 보면 연합된 그룹들이 여러그룹 되기도 해서 혼란스러워지기도 하고 연합 그런거 신경 안쓰는 사람들이 더 많기도 하고.... 흠.... 잘 이해가 안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