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4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0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믹스나인 우진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믹스나인 우진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믹스나인 우진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인스티즈

 

 

사진 뜨니까 진짜 실감난다... 지녕이 많이 응원해주세요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 어디에 뜬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믹스나인 트위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웟!!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지녕이 내 원픽이였느데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러러러럴 믹나 언제부터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월 29일 오후 4시 50분!ㅠㅠ jtbc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시간 넘너뮤 맘에 든다ㅠㅠㅠㅠ 밤이면 본방은 힘든데ㅠㅠㅠ다행이얏! 진영이 이번엔 분량 많았으면 좋게써ㅠㅠㅠ 좋게 봤던 사람잉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아냐ㅠㅠ 믹스나인이 양현석이 만드는거지? 그것도 프듀처럼 하는겅가 계약기간두고 데뷔하고 그런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직 정확하게 알려진건 없는데 아마 그런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ㅠㅠㅠㅠㅠ 하아 그런거라면... ㅠㅡㅠ 한편으론 연습생들 안 됐어... 서바이벌 내 친구도 나갔었지만 스트레스 진짜 장난아니던데 ㅠㅠㅠㅠ 또 하는게 맘 아프다ㅠㅠ 이번엔 진영이 밀어야게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마워ㅠㅠㅠ 나도 진짜 피말릴거 같은데 지녕이 생각하니까 또 응원해줘야 싶고ㅠㅠ 암튼 진짜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왕잘생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1
이번주 음방 다 해?
19:18 l 조회 2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
19:18 l 조회 4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19:17 l 조회 8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17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2
19:16 l 조회 27
위시 보이밋걸 노래 개좋다1
19:16 l 조회 10
정보/소식 케이팝 보이 그룹 ARrC(아크) 해체
19:16 l 조회 56
나 전에 콘에서 아티가 일어나라는데 주변이 너무 안 일어나는 거야
19:15 l 조회 35
스밍 잘하는 돌들 부럽다
19:15 l 조회 22
어제 심괴 마지막 사연 무섭다1
19:15 l 조회 20
읻들아 갑자기 숨 쉬다가 갈비뼈쪽 찌릿! 하는 거 뭐지
19:14 l 조회 24
이 사람 부정선거론자 였음?2
19:14 l 조회 43
미디어 아이오아이 - IOI (Where My Girls At) 안무 영상 (방송국 제출용)
19:14 l 조회 8
남궁민 진짜 느좋이다
19:14 l 조회 15
레몬탱을 분석하는게 이해가 안됨
19:14 l 조회 95
내최애 만찬가 커버 찢었는데1
19:13 l 조회 36
7월에 아이돌 처음 보러가는데 떨림
19:13 l 조회 31
와..런닝맨은 뭐 하나 지들 눈 밖에 나면3
19:13 l 조회 65
레몬탱 다 좋은데 고음이 너무 시끄러움
19:1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