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5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2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우선 음반은 말할것도 없고ㅇㅇ 

이번에 음원진짜 잘됐다며!! 

 

아까 작년 몬스터가 멜론 1위라고 봤는데 

지금 코코밥이 몬스터 이기고 3달?만에 지니 역대 누적 1위던데?? 멜론도 그만큼 높을거 같음 

 

아 타팬이구 인증도 가능해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힝 ㅠㅠㅠㅠ진짜 받았으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받을 것 같은데 더 열심히 투표하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번엔 지난번보다 음원파이가 더 커져서 어렵지 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음원파이가 모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지만 대상이 음원으로만 정해지는 것도 아니구 그 큰 음원파이중에서 압도적 비율을 가지고 있는 가수만큼 엑소는 음반에서 절대적이니 말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 지난해랑 올해랑 엑소 음원비중은 비슷한데
파이가 더 늘어남
올해 가온 스밍표 참고

그리고 음반에서는 방탄이랑 비등비등해서 절대적이라고 말할 수 없어

그냥 올해 남돌자체가 음원시상식은 어려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응? 지나가던 익인데 음반 비등비등하다고? 단일로 거의 30만장 차이나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단일말고 서가대는 아직 모를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아하 어차피 엑소도 겨울앨범 내니까 잘 모르겠다 비꼬는 거 아니야 알겠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음원시상식이라고 말한적 없는데. 시상식이 멜론만 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나는 엑소만큼 음원 음반 둘다 잘된 가수 없어서 말한거야~ 방탄도 음원 음반 잘된거 알고 못받은다 한적도 없는데
난 엑소가 두분다 대단한 기록을 세웠으니 대상 타겠다 한거지ㅇㅇㅇ 글의 요점을 제대로 파악하고 댓글 달아주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멜뮤플이라서 음원시상식이라고 생각했어

난 음원시상식이면 아이유가 맞다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응 그래 나도 멜뮤에서는 남돌이 받기 어려운거 알아~ 아이유가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런데 내가 어디에도 멜뮤라고 말한적 없는데;ㅠ 좀 당황스럽다 이제 댓글 안달아줘도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그니까 음ㅇ원 음반 둘다 잘됐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진짜 안 타면 이상함 심지어 겨울앨범도 나온다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어 나 저번에 큰방에서 그글 봤엉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마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7
타팬인데 ㅇㅈ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약간 헷갈려하는 사람들 있는데 대형에서 정산에서 까지 않는건 연생비용이지 투자비 전체가 아님
10:36 l 조회 3
웹소설 독자로서 서사 있는 그룹을 좋아하는데
10:34 l 조회 12
아무리 내돌컴백늦어서진다해도 월드컵기간은 피하고싶다
10:33 l 조회 24
할명수 이번편 댓글 왜 이래..???5
10:33 l 조회 134
요즘 스엠 좋은노래는 다 ㅎㅌㅎ한테 가는거같네3
10:32 l 조회 73
원래 탈퇴멤들이 절대 못 받아들이는게 '걍 얘가 그룹을 버린거다'< 이거임1
10:32 l 조회 31
난 요즘 방송나오는 뚱보들 진정성있게 느껴짐
10:32 l 조회 18
우리판은 왜케 커뮤에서 팬덤이 ㅁㄱ을 못할까18
10:31 l 조회 82
하투하 컴백 오늘이야?2
10:30 l 조회 46
?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월드컵 이용해서 돈버는 소속사 뭐노6
10:28 l 조회 142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8
10:28 l 조회 65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10
10:27 l 조회 136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2
10:26 l 조회 121 l 추천 2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30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5
10:25 l 조회 102
난 초록글 댓 이해함3
10:25 l 조회 135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6
10:25 l 조회 91 l 추천 4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13
10:24 l 조회 182 l 추천 1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2
10:24 l 조회 189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2
10:2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