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그마치 1년 걸림ㅋㅋㅋㅋㅋ너무 문제가 커서 여기저기 난리길래 내가 제대로 모르고 왈가왈부 할 수 없으니깐 양측 반박문 뜰 때 마다 후다닥 달려가서 다 보고 해석했는데(할 일 없었던 거 맞음 그래서 더 꼼꼼하게 봄..ㅎㅎ) 엑소 측은 밖으로 나온 객관적인 성적 수치로 얘기하고 방탄 측은 내부 데이터로 얘기하고 해서 두 관점에선 다 맞는 말인데 다만 내부는 밖으로 볼 수 없으니 걍 알 수가 없는건가 하고 넘겼는데 단일곡이 넘사로 중복포함 멜론 1등이면 성적 자체는 엑소가 더 좋을 수 밖에 없는게 팩트라 멜뮤 잘못된 거 맞는 것 같아 나도 내 가수 스밍해서 알지만 타이틀이랑 수록곡 같이 스밍하는데 수록곡만 현저히 낮을 수 없는건 솔직히 너무 당연한 말이고 그렇다고 다운에서 스밍 수치를 확 뒤집을 만큼 엑소 다운 수치가 낮지도 않을거고.. 1년이나 걸린 후에 방향 정했지만 1년 동안 해결 안 한 멜론이 더 대단하다 진심 구질구질해 보여.. 난 이런데 팬들은 얼마나 싫을까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