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시상식 보는 n년동안 무릎을 안꿇은적이없었거든.... 우리애들 받았으면 좋갰고 너무 긴장되서 항상 무릎꿇고 시상기다리는데 작년애는 진짜 힘이 탁 풀리던 그때가 기억나...진짜 무릎꿇고 앉아도 다리에 힘이 풀리는게 이거구나 느껴지고..............ㅜㅠㅜㅜㅜ진짜 근데 멜론 데이터가 저랬다니 또 화난다 멜론 진짜 점점 비싸지고 내가수 상받게해주려고 돈쓰는데 제대로 집계되는건 맞는지 의심가고 쓰기싫어죽겠는데 또 안쓰면 내가수한태 불리하고 진짜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