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52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난 시상식 보는 n년동안 무릎을 안꿇은적이없었거든.... 우리애들 받았으면 좋갰고 너무 긴장되서 항상 무릎꿇고 시상기다리는데 작년애는 진짜 힘이 탁 풀리던 그때가 기억나...진짜 무릎꿇고 앉아도 다리에 힘이 풀리는게 이거구나 느껴지고..............ㅜㅠㅜㅜㅜ진짜 근데 멜론 데이터가 저랬다니 또 화난다 멜론 진짜 점점 비싸지고 내가수 상받게해주려고 돈쓰는데 제대로 집계되는건 맞는지 의심가고 쓰기싫어죽겠는데 또 안쓰면 내가수한태 불리하고 진짜
대표 사진
익인1
난 현장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팬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팬석 아니고 초대석이었는데 옆에 팬들이랑 자리 바꿔서 모여서 봤거든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팬석이였는데 여기 완전 정적이었다가 다들 당황해서 ㅌㅇㅌ 하더니 다 오열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럴만두,,,,,, 나 아는 언니는 스탠딩 가서 애들 정며이었넌데 겁나 울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리고 무대할때 진짜 악쓰면서 응원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아파서 현장도 ㅁㅅ가고ㅠㅜㅜㅜ진짜 현장은 더 눈물소리 많았다며,,,, 난 집에서 눈물로 홍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호명했을 때의 그 정적 있지못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탠딩 오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멜뮤직캠만 봐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현장 못가고 집에서 봤는데 그날 이유없이 시작할 때부터 덜덜 떨리고 너무 긴장됐었음 끝나고 나니까 이러려고 그랬나 싶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탠딩이었는데 울다가 진짜 백현이 울먹거리는데 다들 오열하고 화면에서도 보였겠지만 현장에서도 애들 엄청 힘 주고 무대하는 게 눈에 다 보여서 펑펑 울면서도 거의 악에 받쳐서 응원법 외침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2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
19:22 l 조회 2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
19:22 l 조회 5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1
19:22 l 조회 10
팬미팅
19:22 l 조회 3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4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2
19:21 l 조회 12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4
힙합판에서 양홍원 잘팔리는건 별로 안신기함2
19:21 l 조회 15
나 칭찬 좀6
19:20 l 조회 19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6
19:19 l 조회 118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1
19:19 l 조회 32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9
19:19 l 조회 60
레몬탱 노래 좋은데...?2
19:18 l 조회 19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8
이번주 음방 다 해?1
19:18 l 조회 21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47
6학년 때 첫 콘서트 갔는데 너무 신나서 방방 뛰다가 2
19:17 l 조회 33
제발 머리 좀 잘라제발ㅈㅂㅈㅂㅈㅂㅈㅂㅈㅂ1
19:17 l 조회 36
손예진같은 눈웃음은 타고나는거야?5
19:16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