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엑소가 앨범상 못 탄게 멜론이 말하는 내부 데이터 때문인데 오늘 국감으로 엑소 스트리밍 수치 1위라고 기사 뜸 국감해서 이 수치가 뜬 건데 여기서 또 내부 데이터가 있으면 비리인거임... 기업조사 들어가야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작년 엑소가 앨범상 못 탄게 멜론이 말하는 내부 데이터 때문인데 오늘 국감으로 엑소 스트리밍 수치 1위라고 기사 뜸 국감해서 이 수치가 뜬 건데 여기서 또 내부 데이터가 있으면 비리인거임... 기업조사 들어가야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