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은 대상 줘서 받았을 뿐이고, 우린 팬이니까 기뻐했을 뿐인데 수상 관련해서 문제 생기고 이걸로 1년 내내 시달리니까 감정소비 쩔어.
작년에 큰방 난리났을 때 그냥 가만히 있었는데, 오늘은 이렇게 글이라도 써야 답답함이 조금 가실거 같다.
솔직히 멜뮤 대상 아니어도 애들 커리어 탄탄하고, 앞길도 탄탄한데 왜 굳이 이런 혼란을 야기했는지 모르겠다ㅠㅠㅠ
시정을 하던, 자기들이 언급한 내부 데이터를 밝히던 확실하게 입장 표명 좀 해줬음 좋겠다.
내가 다 괴로움ㅠㅠㅠ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