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72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8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아니 물론 의견이 다르겠지만 나익은 그때 투표도 압도적이였고 연간에 든것도 많아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누가받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스타가 받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에 비스트라고 적혀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는 괜찮았다하길래 다른 사람이 받았는줄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상은 객관적 지표가 있어야 하고 그에 맞춰서 시상해야하는거니까
구 비스트보다 좋은 성적을 거둔 가수 있으면 그 가수 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투표도 압도적이였구 멜론 연간에 든것도 많아서 내 생각은 그렇게 말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투표가얼마나압도적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그걸 찾아주고 싶은데 어디서 찾아야 할지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찾아보고 있는데 안나오더라고
나도 비스트가 받을만 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말나오고 가서 자료보고오니까 투표가 엄처어엉 압도적이여야 되겠더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적으로 탑텐 뽑았고 그 탑텐중에 투표로 아티스트상 뽑은거야 해마다 시상기준이 다른데 그건 우리가 모르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난 문과라 퍼센트 따지고 그러는 거 뭔 말인지 모르겠고 그냥 후보에 있으니까 열심히 투표했고 그래서 1위했고 그래서 상을 주니까 받은 것 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마플 카테말고 방이 하나 따로 있으면 좋을 것 같음
15:24 l 조회 1
근데 나도 속아서 신종펫샵에서 데려왔어
15:24 l 조회 1
라이즈 이 팬분 성불하셨네
15:24 l 조회 1
난 라이즈 포토이즘찍을때 웨딩촬영이라고 생각하고 메컵함
15:23 l 조회 1
영원즈 왜케 ㄱㅇㅇㅋㅋㅋㅋㅋㅋㅋ
15:23 l 조회 1
여기저기 다 ㅈ패고 랄지부리시더니
15:23 l 조회 1
아 진심 라이즈 큰방에서 방 뺐으면 좋겠어 혼자 독방쓰나 ㅋㅋㅋㅋ
15:23 l 조회 1
주르륵 도배정병좀 처리해줘요
15:23 l 조회 1
공주들아 나 헬스장인데 신나는 노래 추천 좀
15:23 l 조회 1
인티에서 제일 즐거운 알림
15:23 l 조회 1
벌써 7월이네.. 다들 반년동안 잘 살았어??1
15:23 l 조회 9
위버스 일콘 카드결제
15:23 l 조회 2
쳐맞은게 억울하면 징징대지말고 야차떠라4
15:23 l 조회 29
릴스보는데 원빈 춤 잘춘닼ㅋ
15:23 l 조회 15
그냥 큰방을 자기들 마플방으로 쓰시는듯3
15:22 l 조회 39
독방가서 99도 인증하고 싸우라고1
15:22 l 조회 40
여기서 누가 어쩌고 설명해봤자 다같은 정병으로만 보인다고
15:22 l 조회 16
요즘 숏츠에 제시카 왜이렇게 많이 뜨지
15:22 l 조회 14
원빈이 진짜 포토제닉함1
15:22 l 조회 15
다들 본진 네임드들 탈덕하면 티켓 계정으로 돼있어?
15:2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