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누구때문에 작년에 컴백했는데도 사옥에서 티비로 시상식보고 그거 사진떴을때 얼마나 슬펐는데 근데 올해 이렇게 대박났는데도 상못받으면 진짜 화날거 같아 뭐든 시상식 참여만해도 좋지만 릴리 성적으로 상없으면 그게 말이 안됨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누구누구때문에 작년에 컴백했는데도 사옥에서 티비로 시상식보고 그거 사진떴을때 얼마나 슬펐는데 근데 올해 이렇게 대박났는데도 상못받으면 진짜 화날거 같아 뭐든 시상식 참여만해도 좋지만 릴리 성적으로 상없으면 그게 말이 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