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덕질판에서 욕 얻어먹는 건 많이 보지만
진짜 나까지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몰아가네...숨 좀 쉬게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수도 데뷔 했을때 얻어터지도록 욕 많이 먹었는데
방탄은 그냥 꾸준히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듯
한번도 다른 가수 대변하려고 글 쓴적 없는데 진짜 큰방 상황 보니까 방탄 응원글은 없어서 이렇게 써봐
그리고 혹여나 타팬코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좀 숨을 쉬어보라고 권장하고 싶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덕질판에서 욕 얻어먹는 건 많이 보지만 진짜 나까지 스트레스 받을 정도로 몰아가네...숨 좀 쉬게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가수도 데뷔 했을때 얻어터지도록 욕 많이 먹었는데 방탄은 그냥 꾸준히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는듯 한번도 다른 가수 대변하려고 글 쓴적 없는데 진짜 큰방 상황 보니까 방탄 응원글은 없어서 이렇게 써봐 그리고 혹여나 타팬코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좀 숨을 쉬어보라고 권장하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