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83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6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9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마마는 단일곡 음원아닌가? 투표 심사위원 이런것도 들어가고...왜 아이유가 대상 꼭 받아야 공정한건가? 

기준에 마마는 아이유가 낮아보이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단일곡이면 더 아이유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단일곡은 차이안나거의 ..
투표로 뒤집히고도 남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투표도 방탄엑소 제외 별로 차이 안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이 많이나...
올해의 노래상 투표 트와 5위
아이유 10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순위로 따지면 안되지ㅋㅋ 트와 2.9 아이유 1.2 투표 점유율로 나뉘는거 아님?
엑방이 투표 다 가져가고 트와 아이유 거기서 거긴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에게
2.9랑 1.2면 두배넘게 이나는데 거기서 거기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엑방이 66프로를 다 가져가는데 점유율로 따지면 2.9나 1.2 거의 비슷한 수치아닌가 ㅋㅋㅋㅋ
내생각엔 투표로 뒤집힐만한 차이는 없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9에게
투표수로봐도 두배넘고점유율도 두배넘는게 팩트인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글쓴이에게
아니 노래상 후보가 트와이스 아이유 끝 아니잖아 모든 가수 포함인데 ㅋㅋㅋㅋ 거기서 투표점수 다 나눠봐 엑방이 거의 가져가고 나머지 큰 차이도 안나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멜론이음원이생각보다별로안들어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멜론이래 마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트와가 받을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트와도받을만함ㅇㅇ아이유아님트와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노래상이면 아이유가 더 유리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그래서 트와도 유력해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마마는 아이유보단 트와가 유력해보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초에 마마가 아이유 부르면 대상 아이유한테 준다는 얘기라 그런거
그래서 아이유가 마마 가면 대상 받는거고, 안 가면 다른 후보가 받는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그널은 20몇위고 밤편지는 3위니까 차이많이나서 아이유가 더 유리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낰낰아니고 시그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 ㅇ 시그널이라 밤편지가 유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이거는아이유 참석여부에 따라 달라질것같은데
이번에 아이유 마마가면 대상받을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014년에도 참석 하고 못받아서
이번에도 몰를걸..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ㄴㄴ 이번에 아이유 참석 한다는건 무조건 대상 약속하고 가는거임 애초에 마마가 안 줄 생각이면 부르지도 않을 걸 공로상 주고 보이콧했다고 거짓 언플하고 그 난리가 났는데
소속사가 확신 없이 아티스트를 그냥 내보낼일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낰낰 아니고 시그널이 후보로 들어갔고 밤편지 연간 2위 예상이라 난 아이유 예상중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낰낰 아니고 시그널 이라서 밤편지 예상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밤편지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마 투표 비율 얼마 되지도 않아 심사가 중요한건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탈빠해도 덕메랑 자주 만나?
21:39 l 조회 1
근데 진짜 욕하는게 아니고 그냥 단순 궁금증
21:39 l 조회 2
지금 주어 어디야?
21:39 l 조회 25
미디어 야구즈 방구석 단군매치 (with. 중립 앨런) l 두산 vs KIA 집관
21:39 l 조회 2
어떤돌 포카에 타팀 이름 넣어있는걸 봤는데
21:38 l 조회 19
돈이 엄청 많아지면 강아지 데려오고 싶다
21:38 l 조회 4
아기 엑소엘 이빨 만개됨
21:38 l 조회 13
리센느 곧 놀토 나오겠네
21:38 l 조회 12
최애한테 예쁘다 미녀다 이러는것도 싫어?11
21:38 l 조회 38
판마다 ㅇ여주 이건 항상 있는 감성이겠지? 5
21:37 l 조회 25
하루종일 정병글 도배되고있는데2
21:37 l 조회 35
얘네 또 왜 이럼4
21:37 l 조회 68
스테이씨 컴백 했는데 홍보 안도나??
21:37 l 조회 9
최애한테 닭꼬치차 받으면 어떤 느낌일까...
21:37 l 조회 9
노브랜드 버거 먹어본 익들 뭐 추천해?1
21:37 l 조회 7
스탠딩 50번대로 들어가면4
21:37 l 조회 18
이런 곳이 신종 펫샵이야?6
21:36 l 조회 64
근데 왜 팬들이 화내는거야?
21:36 l 조회 83
자연광 앤톤 너무 좋다4
21:36 l 조회 23 l 추천 7
런닝맨에서 2
21:3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