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8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8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그거 생각하면 차라리 안 받았으면 좋겠다
대표 사진
익인1
아직 모름 2017년이 안끝나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왜 욕먹어? 받을만 하다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ㅊ지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멜뮤는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올해는 딱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번에는 안먹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9
타팬인데 받을만 하다고 생ㄱㅏㄱ하는데.. 리팩나오면 아예 확정감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성적 보면 받을만 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다른대상들은 심사기준 있어서 논란 잘안나옴 멜뮤가 문제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멜뮤는 받을 상이 없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욕먹어...안먹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말하는게 왤케슬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초동 갈아치웠는데 욕먹을게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수치로는 남돌자체가 못받는다던데 어떻게든 남돌 챙겨줄거 같아서 ㅇㅇ 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욕할 사람들은 욕 하겠지 성적이 좋든 뭐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욕먹을이유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멜뮤는 ㅇㅇ.... 애초에 멜뮤는 남돌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타팬인데 작년 상에 의문 가지고 있던 사람이거든? 근데 작년에는 솔직히 멜뮤에서 성적이 증거로 있으니까 부정시상 의심했던거였고 올해는 방탄 성적이 좋아서 문제없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욕먹는게 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 욕먹어? 성적 충분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하면 뭐 본진이 못받아서 열폭하는거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성적이 되는게 팩트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뭘 하든 욕할듯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ㅋㅋ ㅠㅠ 진짜 슬프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보니까 ㄹㅇ 케이팝 시장 잘못된게 맞다
23:08 l 조회 3
나 취준시험이 잘 안됐는데
23:08 l 조회 10
난 마운자로 너무너무 만족2
23:08 l 조회 14
와 합숙맞선 장민철 김진주 결혼한대1
23:08 l 조회 10
알디원 하이디라오에서 반죽개인기(?이거 맞음?)하고 있는거임...?
23:08 l 조회 11
리센느는 과반수가 유명해진 게 진짜 좋은 듯1
23:08 l 조회 5
유준이 여기서 표정변화가 진짜 미치게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23:07 l 조회 9
ㅎㅇㅊ 라방 몰려가서 ㄴㅈㅅ 춤 춰달라고 수백명이 도배하는건5
23:07 l 조회 47
최애 얼굴 길어지고 있는 팬들 있어?1
23:06 l 조회 39
한문철 레전드 갱신 << 단 한 번도 날 실망시킨 적이 없음7
23:05 l 조회 65
괴담출 3부 내용 너무 궁금하다(ㅅㅍㅈㅇ3
23:05 l 조회 8
스트릿레스토랑 이모카세 대박이다
23:05 l 조회 9
아이폰 살건데6
23:05 l 조회 20
궁금한게 브리더 분양은 왜 싫어한느거임?
23:05 l 조회 10
한동훈이랑 이재명이랑 친해?1
23:05 l 조회 20
귀여운 애들 많았지만 난 애기때 남녀탑은
23:05 l 조회 18
미국 가수/래퍼였으면 칸예 캔슬급 아님?
23:04 l 조회 21
인생에서 젤 행복한 시간은 대학생 때가 맞는 듯
23:04 l 조회 16
가사 한줄만 보고 곡 찾아줄 익....
23:04 l 조회 49
갈비탕 맛있어??2
23:04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