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내 희대의실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차애가 쟤니 나년 .. 내최애는 입덕할때부터변함없이주녕이 8년째주녕이지롱 아푸지말구주녕아ㅜㅅㅠ 옛날사진보는디 가끔씩 걸려잇는 쟤 넘보기싫다,, 애들 첨본게 장빼고엿눈데 다섯명만조어허러는고엿나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내 희대의실수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차애가 쟤니 나년 .. 내최애는 입덕할때부터변함없이주녕이 8년째주녕이지롱 아푸지말구주녕아ㅜㅅㅠ 옛날사진보는디 가끔씩 걸려잇는 쟤 넘보기싫다,, 애들 첨본게 장빼고엿눈데 다섯명만조어허러는고엿나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