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거 딱 떠서 부정시상이다 멜론 뭐냐 욕하다가 이제 부정시상이니까 우리도 그 상 필요없다 여기서 끝내면 되는 걸 갑자기 빌보드 얘기까지 불필요하게 꺼내면서 치기글 있어서 그런 거 아님...?그래서 징들이 기분이 꽁깃한거고...개념있는 탄들은 어리둥절하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증거 딱 떠서 부정시상이다 멜론 뭐냐 욕하다가 이제 부정시상이니까 우리도 그 상 필요없다 여기서 끝내면 되는 걸 갑자기 빌보드 얘기까지 불필요하게 꺼내면서 치기글 있어서 그런 거 아님...?그래서 징들이 기분이 꽁깃한거고...개념있는 탄들은 어리둥절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