받고도 남을 성적인데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이랑 그렇게 궁예 글이 많았는데 못 받았냐고 나올 얘기들땜시 걍 머리 아프다.. 에휴.. 이런게 다 무슨 소용이냐 어차피 시상식 마음인데.. 한 두번 겪은 것도 아니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받고도 남을 성적인데 아니라고 하는 사람들이랑 그렇게 궁예 글이 많았는데 못 받았냐고 나올 얘기들땜시 걍 머리 아프다.. 에휴.. 이런게 다 무슨 소용이냐 어차피 시상식 마음인데.. 한 두번 겪은 것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