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좋자고 하는 덕질 기업들 돈벌어먹을려고 괜히 투표만들고 성적 부추기고 스트레스임 진짜 아니 1등이 맨날 1등만 해야하나 조금 안될수도있지 기자들 인생에는 평생 순탄한일, 로또 당첨길만 있나 조금만 성적안나오면 자극적인 기사내고 음방1위하면 꼭 타그룹 엮어서 뫄뫄꺾고 아님 뫄뫄제치고 솨솨1등 이딴식으로 글쓰고 내가수 치는거 용납못하겠어서 악을 쓰고 성적만들어 놓으면 '과열된 팬문화 어쩌구저쩌구' 이러면서 팬덤치는데 열받아 안받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음원차트도 기업 입맛대로 음원개혁하더니 콘크리트 만들어버리고 5분차튼지뭔지 선심쓰는척 보여주는것도 결국엔 경쟁을 만들어내지 뭐만했다하면 투표 ㅋㅋㅋㅋ 투표없인 안굴러가니??? 요즘 더 많아지는거 같아서 레알 스트레스 투표 어차피 팬덤크기보면 어느정도 답나오는데 그걸 굳이 투표까지해가며 확인해야되냐고 눈있으면 머리있으면 유추가능한걸 결국에 다치는건 팬들 가수들 서로 상처입히고 상처받는 근본적인 원인 위에서 조장하면서 그놈의 과열된 팬문화, 성숙하지 못한 팬문화 떠들어대기만하고 갑자기 어디서 튀어나오는지 어그로들 와서 분위기 다망치고 거기에 상처입고 그거 사과하고 수습하는건 또 죄없는 팬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팬덤들 화이팅이다 진짜 갑자기 화나서 막 썼어 글이상해도 걍 봐줘...ㅠ

인스티즈앱
이말년(현 침착맨) 사과문 개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