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5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46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올콘 실화냐 아 아이디 세개 만들어놓길 잘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ㅏㅠㅠㅠㅠㅠ
12

대표 사진
익인187
쓰나 ㅠㅠㅠ 나 질문 있어 ㅠㅠㅠ 매크로 한 프로그램으로 두 명 같이 동시에 쓰면 정지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지나가다)ㄴㄴ걍 파일 형식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우오 ㅠㅠ 아 너무 고무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아니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0
나 지나가던 익인인데 튕긴다 카든데???그래서 쓰니도 여러개 쓴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0
쓰니는 아이디가 여러개 라는거 아니야???나는 댓쓴댓은 매크로 한프로그램으로 여러사람이 쓴다는걸로 이해했눈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눈물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쓰니야 혹시 서버 뚫는 비법이라도 좀 ㅜㅜㅜ 알려줄 수 있어?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쓰니야 혹시 친구가 파는 매크로 뭔지 알 수 있을까?! 매크로 너무 많아서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전문적으로 파는거 아니라서ㅠㅠㅠ미앙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내가 플미로 팔았어 뭘 했어.. 개인으로 하는건 문제 없다니까? 문제는 매크로로 몇십장 잡고 플미 붙여서 파는 아재들이고 ㅋㅋㅋㅋㅋ 매크로 대단한거 아니고 그냥 프로그램이야 서버 안뚫리면 말짱 도로묵인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굳이 매크로 문제 많다는 댓글을 내 글에 써야할 이유 있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9
직링 날짜창이랑 로그인창이랑 달라?? 날짜창밖에 모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둘 다 달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0
크롬으로 했어 익스플로어로 했어??일단 서버 뚫린게 신기하다ㅠㅠㅠ몇초 새고했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1
매크로 사요유방법 알아???? ㅜㅜㅜㅜ구먀하는데 오테 하는지 모르겟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는 사람이 알려주지 않을까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2
쓰냐 내 친구 매크로로 5번 튕겼다는데 괜찮을가 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 모르겠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0/28 12:20:4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ㅠㅠ댓글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3
끄앙 쓰니 너무 마음쓰지마잉 쓰니가 부러워서 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6
쓴아 매크로 꼭 포도알중에 젤 앞좌석만 잡아줘? 맨뒷자리는 안잡아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7
흑 질투난다 질투나 흑흑 부럽다 부러워 난 돈아낄려고 안간거야! 알지? (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8
쓰니 매크로는 좌석 고르고 결제창 넘기는 거까지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9
ㄴㄴ좌석까지만 골라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5
그럼 이선좌 각 아닌가...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7
음 이선좌뜨면 바로 다른 자리 잡아줄걸? 그리고 결제창으로 넘겨주고 결제창에서부터 너익이 하면 되는걸거야 아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선좌 뜨면 바로 넘길수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1
부럽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2
오 매크로 만들어 보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3
ㅇㅅㅇ매크로 쓰는디 1도 소용없어 창하나사이에 로딩도 너무많이되고 나는 앱으로 성공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4
나도 매크로 샀는데 너무 쓰는 방법도 복잡하ㅡ 결론적으르 서버 아예 안들어가져서 못했어..ㅜㅠㅜㅜㅜ 혹시 무슨 프로그램인지 알 수 있ㅇㆍ?ㅠㅜㅡ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ㅠㅠㅠㅠ 친구가 만들어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6
ㅁㅈ 이번에 워너원 서버 잘 뚫렸던데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매크로 쓰고시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4
서버가..잘뚫렸다니...어디서들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6
내가 해봐서 말한거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9
안뚫렸어..나1시간만에잡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7
내 주변은 다 잘 뚫려서 ㅎㅎㅎㅎㅎ.....사바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잘 뚫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8
ㅁㅈ 매크로 개꿀... 내 본진 맨날 2n 번대 잡고 그런다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9
헐 매크로 샀어? 어디서 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2
아ㅠㅠㅠ 나는 진짜 예전에 산거라서 2년 전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5
2년전에 사서 지금까지 쓰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7
응응! 그래서 맨날 100번 이내 잡아서 다녀 ㅋㅋㅋㅋㅋ 그때 3-4 만원이었는데 친구랑 같이 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8
227에게
와... 나도 이번에 하나 사볼까ㅠㅠㅠㅠㅠ 근데 서버 안뚫리면 진짜 답없다는데 어뜩하지 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0
228에게
ㅋㅋㅋㅋ근데 좋은 피씨방 가면 서버 다 뚫리고... 그리고 내 본진은 아직 서버 안뚫린적 없다...(흡) 난 맨날 노트북으로 하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3
230에게
그리고 개인적으로 매크로는 취켓팅때 더 유리한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5
230에게
하... 나 이번에 피방 안가고 걍 집컴으로 매크로 돌릴까ㅠㅠㅠㅠ 피방에서 돌리기엔 좀 눈치보여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7
235에게
엥 피방에서 해도 상관 없어 매크로 하면 갑자기 우에에ㅔㅇ이이엥 소리나는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피방 가는 것도 귀찮고 피방 마우스가 불편해서 노트북으로 하는 거 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0
237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방에서 매크로 돌리다가 옆사람이 보고 신고하면 어케?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2
240에게
신고해도 소용 없음 불법도 아닌데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1
235에게
지나가다) 매크로 쓰는 거 아무도 몰라 익아! 나도 매크로 쓰는데 창같은 거 따로 띄어지는 거 아니고 그냥 일반 티켓팅이랑 똑같이 보여! 그냥 특정 키 누르면 자리 자동으로 잡아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4
241에게
헐 대박사건ㄴ~~~~ 그럼 피방에서 매크로 설치해야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6
244에게
응 응 그냥 다운받고 실행시키면 돼! 그리고 피씨방 특성상 끄면 다운받은 거 다 초기화 돼서 크게 상관 없구. 혹시라도 신경 쓰이면 삭제하고 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2
246에게
사용법은 안어렵겠지?ㅠㅠㅠㅠㅠ 하윽,, 어뜩하지 하나 살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4
252에게
내가 쓰는 건 좌석표 색깔 미리 선택해두고 티켓팅 할 때 특정 자판 누르면 자동으로 그 구역 내 제일 빠른 번호 선택해주는 식이라 되게 쉽게 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7
254에게
ㅋㅋㅋㅋ엌ㅋㅋㅋ 나 익이랑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8
257에게
헉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사용 되게 쉽지 않아? 진짜 너무 편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0
258에게
응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취켓팅때도 꿀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어버버했는데 하면 할수록 늘어서 이제는 익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2
254에게
헐 나 이거 틔터에서 파는거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 미리 설정해놔야되지않아? 위치나 그런거?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3
262에게
위치...? 위치 설정 안 해도 돼! 내가 원하는 구역 좌석 색으로 미리 바꿔두고 후에 티켓팅 시작하면 예매 창 들어가서 원하는 구역 들어간 뒤 특정 키 클릭하면 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5
263에게
ㅌㅋㅋㅋㅋㅋ오 나랑 진짜 똑같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6
263에게
아 그래? 만약 보라색이면 보라색 설정해두고 좌석창 들어가서 바로 키 누르면 잡아줘? 만약 ㅇㅣ선좌뜨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0
266에게
엔터치고 바로 또 눌리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7
244에게
응 근데 설치도 내 건 그냥 그 파일 가져와서 실행 눌리면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3
247에게
매크로는 어디서 샀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1
매크로 때문에 서버가 터지는거임 매크로가 서버많이 잡아먹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3
로그인 직링하고 날짜창 직링하고 뭐가 달라?ㅠㅠ 뭐가 더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4
매크로 진짜 서버 안 뚫리면 답이 없음 ㅋㅋㅋㅋ 그래서 예사 늘 망하다가 생일파티 이런 거는 서버가 낭낭해서 1열 잡았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6
매크로 모바일은 안되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9
예사는 매크로 상관없지...?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1
매크로 하나 사고서 프로그래만 있으면 컴퓨터 여러곳에 깔수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6
그거 매크로마다 다르던데 하나에만 가능하게 해두는 데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가능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2
멜티 안돼? 오....파는 사람들은 뭐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티만 전문으로 만든게 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8
쓰나 그럼 매크로 까는 컴터도 좋아야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 피씨방 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0
피방애서 깔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3
매크로는 피씨방에서 하는거야??? 혹시 노트북으로도 해본적이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5
나는 항상 노트북으로 함 본진 뮤지컬도 1열 맨닐 잡아서 가구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1
헐 노트북으로도 작동돼??? 막 매크로 성능좋은 컴 아니면 깔리지도 않는다는 소리 들었어서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5
엥... 아닌데...? 우리집 똥컴도 되고 그냥 노트북도 되고 학교 컴퓨터도 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그램이 다 달라서 그런거 일수도 있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피씨방에ㅓ 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9
난 매크로쓸려고햤는데 폰이 빨라서 10번대 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6
매크로는 좌석만 골라줘? 예매하기는 직접 눌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1
예매하기 까지 눌러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9
매크로는보통 어디서 팔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위터 ..? 블로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4
난 그 손맛 때문에 메크로 써보고 싶은데 못쓰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8
인팤꺼 받은거야? 쩐당.. 메크로 노트북 안돌아간다는 소리가 있어서 못하겠더라 ㅠㅠ..울집 놑북밖에업서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9
ㄴㄴㄴ 나는 잘만 됼아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4
오 그래? 취켓팅때 해볼까 그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6
취켓팅이 매크로 더 잘 돌아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7
오 고마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1
쓰니야!! 혹시 색인식 매크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5
혹시 쓰는거 ㄷㄱㄹ 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친구가 만들어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8
쓰나 직링 로그인창은 모야...? 날짜창밖에ㅜ모르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버 다 막혔을땨 그거 쓰면 안막혀 ..! ㅠ 근ㄷ 막히는 사람들도 있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9
헉 그럼 로그인창이 더 좋은거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게 더 좋았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9
매크로 만들어서 멜티로 잡았는데.....매크로 만드는거 쉬운데 판적도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0
어떻게 만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1
근데 멜티는 대기자 뜨는거랑 상관없이 매크로 먹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2
난 대기자 안걸렸었고 걸려도 직링걸어놓으면 금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4
인팤 만들기가능하니 나에게 팔아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5
매크로 알아보는데 좌석 고르고 예매하기 눌러주는 게 이렇게도 없을 일이야...? 좌석 직접 고르거나 예매하기 직접 눌러야 된다니... 뭐지 내가 알던 매크로랑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나는 날짜 회차 좌석 예매하기 눌러주는거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0
그치 보통 그게 정상인데 뭐지.. ㅎ 다른 거 찾아야겠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8
오 대박 근데 작년에 인터파크에서 이상한 경로로 일반예매보다 빨리 티켓팅한 사람들 좌석 취소했지않음?ㄷㄷ
나 공지 봤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건 이상한 경로 아니얔ㅋㅋㅋㅋ 그냥 일반 티켓팅 창에서 클릭만 대신 단축기가 해주는거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1
나도 그 공지에서 비정상적으로 남들보다 빠르게 예매한 사람들이라고 칭해서 매크로인지는 모르겠다 여튼 ㅇㅋㅇ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2
쓴아쓴아 만약 매크로로 잡아도 결제창에서 서버 막히고 무쓸모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막혀서 모르겠다 ..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3
쓴아 궁금한거 있는데 날짜랑 구역은 쓰니가 하고 좌석만 매크로가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짜랑 회차는 미리 설정해두고 ~ 내가 하는건 예매하기, 구역 설정, 안심예매 하고 티켓 잡은 그 다음 단계 모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4
아 그러면 무대좌석한번에 보는거 아로면 쓰니가 그거 누르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구역 들어가서 포도알 보이면 그때 단축기 누르면 된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5
혹시 판매자 알수있을까 다음주 진짜 급해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8
쓰니친구 짱이다.... 내친구도 컴공인데 만들줄 모르던뎈ㅋㅋㅋ쓰니야 질문있는데ㅠㅠㅠ좌석표 뜨고나서 실행해야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9
나 메크로 삿는데 혹시 창 여러개 뜨게하고도 할수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0
몇초에 새고하는ㄴ지만 알려쥬라 쓰니양 ㅠㅠㅜㅠ 제발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1
혹시 매크로쓰면 불법예매라구 표 취소되거나 그러진않아?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알람 떠서 놀랐다 ㅋㅋㅋㅋㅋ 웅 절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2
검색하다 왔는데 혹시 좌석이 무슨색일지 어떻게 미리 알수있는거야??ㅠㅠ나도 사ㅛ는데 이거땜에 지금 멘붕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나는 인팤 좌석 색깔 다 모아서 깔아뒀어!ㅋㅋㅋㅋ 무슨 색깔이던 선택될 수 있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3
와 나도 갖고싶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ㅏ직도 매크로 잘 쓰고 있는 쓰니입니다... 만들어준 친구가 이번 연초에 색 추가하고 이선좌 자동으로 넘어가는거 설정해조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혹시나 궁금한 점 있는 사람은 언제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쓰니 혹시 친구가 매크로 판매하면 판매하는 계정 알려줄 수 없니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판매 안한대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4
오랜만의 댓글 달린건데 답댓 달아줘서 고마워ㅠㅠ그냥 내가 만들어야겠다...ㅎ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전효성 나이 충격이다
21:03 l 조회 7
OnAir 랄선배ㅋㅋㅋㅋ
21:02 l 조회 3
솔직히 난 본진 민소매 비니 트위드 치마 리본 장발 다 좋음1
21:01 l 조회 9
OnAir 도경수 역시 먹는거에 진심이야
21:01 l 조회 8
OnAir 도경수 뇌구조에 먹는거만 있나봐 진짜ㅜ1
21:01 l 조회 13
홍명보 열등감 미친다....3
21:01 l 조회 40
2026년 한국 유투브에서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 TOP 301
21:01 l 조회 33
이상원 발롯코 도는데 얼마나 신난거야
21:01 l 조회 14
스포츠 캐스터중에 뭐가 젤 힘든줄 앎?
21:00 l 조회 22
OnAir ㅋㅋㄱㅋ 6시부터 일하다니
21:00 l 조회 4
너네는 거짓말많이하는거랑 진실의입중에 뭐가 나음 4
21:00 l 조회 21
요즘 눈길가는 남돌 딱 두명인데 뭔 느낌인지 알아?
20:59 l 조회 62
161에 55kg면5
20:59 l 조회 40
잠실 새로짓는 돔 3만5천 정도 규모래6
20:59 l 조회 91
에스파 연프 진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1
20:58 l 조회 35
OnAir 와 진짜 넓다 대박
20:58 l 조회 7
OnAir 와 들판넓다 똑똑한 보더콜리 하나 키우면 좋겠다1
20:58 l 조회 12
드림 공공즈 이거 몇 살 때임3
20:58 l 조회 22
라이즈 윗층라라 너무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8
20:57 l 조회 138 l 추천 3
유병재님 코르티스 건호 입까지 사람 미치게 한대ㅋㅋㅋㅋㅋㅋ2
20:5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