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서버가..?
나 인팤은 진짜 뮤지컬이랑 드콘밖에안해봤는데 ㄹㅇ 티켓팅하다 모니터 부술뻔한적은 처음 무슨 10번넘게 튕겼어..
진짜 쓸데없이 예십사 사랑하고싶어졌어 사ㅏㄹㅇ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이럴수가 있어 서버가..? 나 인팤은 진짜 뮤지컬이랑 드콘밖에안해봤는데 ㄹㅇ 티켓팅하다 모니터 부술뻔한적은 처음 무슨 10번넘게 튕겼어.. 진짜 쓸데없이 예십사 사랑하고싶어졌어 사ㅏㄹㅇ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