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돌 공식 2기 3기 팬미팅 두 번 쉽게 잡았고 핸드볼 돌출 스탠딩 19번도 가봤고 워너원 쇼콘 2층에 이번에 팬콘도 좌석 1열 잡았다ㅠㅠㅠㅠ 근데 내가 갈 것만 잘해서 친구꺼 대신 잡으면 망함..........ㅎ... 아 무튼 팬콘 성공해서 진짜 너무 행복하다 맨날 모든 티켓팅 다 인팤에서 했으면 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남돌 공식 2기 3기 팬미팅 두 번 쉽게 잡았고 핸드볼 돌출 스탠딩 19번도 가봤고 워너원 쇼콘 2층에 이번에 팬콘도 좌석 1열 잡았다ㅠㅠㅠㅠ 근데 내가 갈 것만 잘해서 친구꺼 대신 잡으면 망함..........ㅎ... 아 무튼 팬콘 성공해서 진짜 너무 행복하다 맨날 모든 티켓팅 다 인팤에서 했으면 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