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07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나는 뉴이스트 팬이고 워너원에서 황민현 개인팬인데 내 주위애들도 그걸 알고 있어 공식 모집 떴을 때도 민현이 보려고 공식 한 거였고 오늘 워너원 선예매 티켓팅에 성공했거든 근데 내 친구 중에 한명이 워너원 올팬인데 걔가 자기는 광탈해서 그런데 혹시 티켓을 자기 줄 수 있녜 그래서 나도 힘들게 된거고 황민현 보고싶어서 미안하다고 나도 티켓 하나밖에 없어서 못줄 것 같다니까 한참 있다가 엄청 길게 카톡와서 솔직히 워너원 팬미팅인데 개인팬보단 올팬이 가서 응원해주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는거야 나같은 개인팬들 때문에 진짜 워너원을 응원해줄 팬들이 못간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나 진짜 모든 걸 다 걸고 민현이 개인팬이라고 다른 워너원 멤버들 치거나 배척하거나 이런거 하나도 없거든 ? 다른 멤버들 덕질만 안할 뿐이지 진짜 워너원 다른 멤버들도 응원하고 그렇다고 틧터에 뭐 일부 악개들처럼 민현 돌아와 이런 염불 외운 적도 한번도 없고 워너원으로 활동하는 것도 응원하고 하는데 개인팬이 팬미팅 간다고 일케 별 소리 다 들을 일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가 다른 친구들한테도 자긴 광탈했는데 아 제발 자기한테 표 양보해줬으면 좋겠다고 뭐 이래서 단톡에서도 말 나오고 아 짜증나는데 짜증날 일 맞지 ? 그리고 다른 올팬들이 보기에도 갠팬ㅇ들이 팬미팅 가는거 싫어 ? 난 솔직히 진짜 내가 뭘 잘못한 건지 모르겠는데 한시간 넘게 이런 소리 듣고 있으니까 뭐가 잘못된건지도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른 멤버들 욕한다거나 무시한다거나 이랬다면 몰라도 진짜 아 너무 화난다 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그 친구 되게 입으로 방구 잘 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앞에만 읽었는데도 속터지네 뭔 소리를 저렇게 정성스럽게 하는거야 응 무시해 잘 갔다와 내 몫까지 열심히 응원해죠.......?? 난 세상 떠나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팩트 써줘
응 넌 못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내손으로 잡은티켓 왜 널줘야하나요 갠팬도 팬이구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가잡으라그래ㅋㅋㅋㅋㅋㅋ입으로똥싸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갠팬 입장에서 진짜 화난다.개인팬이여도 앨범 다 사고 스밍 열심히 돌리고 다른 멤버들 배척 절대 안 함.개인팬라고 싸잡아서 싫어하고 욕먹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가 진짜 너무 화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팬이여도 열심히 안 하는 인간들 태반인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다른 멤 갠팬인데 나도 가는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초에 를 말 안했으면 될 일
10:37 l 조회 7
팬싸나 가보고 호빠라고 해라 이것들아
10:37 l 조회 3
플무로 남돌 영통 ㄹㅇ동태나 성의없는애들 많더라
10:36 l 조회 14
플 태우고 글삭했네1
10:36 l 조회 19
호빠라고 하는애들은 영상이라도 찾아봐라
10:36 l 조회 15
호빠 그거 2차뛰는 성파는 그런거 아님?
10:36 l 조회 14
진짜 호빠플 태우는 애들 너무 저능한거 같아1
10:36 l 조회 22
아니 걍 호빠거리는애들 백퍼 팬싸안가봤겠다싶음4
10:35 l 조회 38
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1
10:35 l 조회 31
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6
10:35 l 조회 48
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4
10:34 l 조회 79
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
10:34 l 조회 25
아니 대형은 영통 팬싸가는데 기본 500만원 깨지는거 아님? ㅋㅋ3
10:34 l 조회 27
본인 최애가 호빠 같은거 아닐까..내 본진은 그런멤 한명도 없어서 그런 생각 안해봄
10:34 l 조회 18
동태 쉴드친다고 갑자기 업계가 문제다 단체로 호빠같다 이러네5
10:34 l 조회 48
근데 준망 돌정도까지는 ㄹㅇ 세미호빠같은 곳도 있음...5
10:34 l 조회 38
아니 주식 커뮤 보고있는데 납치당해도
10:33 l 조회 20
영통 잘한거는 가져오고 앓으면서 동태 뜨니까 호빠?7
10:33 l 조회 67
내일 월드컵 남아공은 비겨도 진출 못하는거지?1
10:33 l 조회 17
ㄹㅇ동태눈 남돌 쉴드치려고 별소릴 다하는구나 ㅋㅋㅋ
10:3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