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티켓팅:선입금, 수고비 다 받음 내가 스스로: 선입금 없고 수고비 왜 필요? 나 워너원 팬콘 했는데 대리들 다 좌석잡고 300 400번대 대부분 잡을때 나 스스로 스탠딩 1n번 잡음. 실패? 돈주고 실패하는 것 보다 내가 실패 하는게 낫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4) 게시물이에요 |
|
대리티켓팅:선입금, 수고비 다 받음 내가 스스로: 선입금 없고 수고비 왜 필요? 나 워너원 팬콘 했는데 대리들 다 좌석잡고 300 400번대 대부분 잡을때 나 스스로 스탠딩 1n번 잡음. 실패? 돈주고 실패하는 것 보다 내가 실패 하는게 낫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