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399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4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씨엘 대타인것같은데 그래도 블핑 신인이 심사라니..
대표 사진
익인1
작년 데뷔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씨엘도나온다하지않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씨엘나와~오늘은쇼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보고 흠칫 함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씨엘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차피정식심사위원아니지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신인이 심사하면 안 돼? 원래 믹나는 연생 대상 아닌가......대타이기도 하고 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신인인데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믹나는 연습생들이니까 괜찮지 않을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니 실력 있으니까 괜찮다고 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늘 본방도 아니고 그냥 쇼케이스 무대 대타하는건데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뭐 쇼케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근데 제니는 심사하몀 안돼? 그래도 데뷔한거니까 신인의 입장에서 심사할수 있지도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니 내 기준 실력 좋음 랩 잘하지 노래 잘하지 춤 넘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괜찮은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조금 읭하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정식도 아닌데 문제될건 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좀 신기하긴한데 제니 실력 좋아서 좋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제니 평창에서 저거때매 날라왔을듯ㄷㄷㄷ
본인도 겁나 긴장하고 어색해하던데ㅋㅋㅋ귀여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쇼케만인데? 저거하려고 평창에서 무대하고 바로온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말로 심사안하고 그냥 앉아만 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cl대타로 온것 같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헐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실력있고 연습생 오래했고 ...난 괜찮은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씨엘 미국 스케줄때매 대타인듯ㄷㄷㄷ근데 겁나이뻐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력이 있대도 아직 신인인데..? 아직 보는눈이 턱없이 부족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문제될건 없는것같음 뭐 정식도아니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신인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상관없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직 신인인데 부담스럽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ㅁㅈ... 막 긴장하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래도 신인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실력 ㄱㅊ고 인지력도 있구.. 별상관은 없을고같아
그렇게 판단해서 나온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정식 데뷔는 신인이지만 경력은 뭐..프로라고생각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어차피 오늘만 하는 것 같고 실력도 있으니까 ㅇㅇ 그리고 양현석이 시키니까 했겠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대타나 잠깐하는 거라곤 해도 신인인데 좀 그렇긴하넴....
실력있거나 연생 생활 오래 했다 해도 데뷔한지 오래안된 신인이면 보는 눈도 경험도 부족할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짐 보구 있는데 오늘은 심사하는 날 아닌가본디??
단체공연하고 소개하고 투표하고 끝남ㄷ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제니면 ㄱㅊ 실력도 실력이고 yg에서 연습생으로만 5-6년 있었을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문제없는 거 같은데 .. 정식 심사위원도 아니고 쇼케이스 심사위원이던 대 그리고 제니 심사평 들어보면 자기도 연습생 생활 오래 해서 연습생들 공감된다~ 이런 식으로 말함 아마 양현석이 그런 역할로 제니 넣은 거 아닐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큰방 복습중인데 나도 코르티스 좀 헷갈렸어
0:27 l 조회 1
난 그 말이 너무 슬프고 화가나!! ㅠㅠㅠㅠ
0:27 l 조회 1
트위터에 우결 보면서 앓는 타래 쓰면 팬들한테 예의 아닌 거야?
0:27 l 조회 1
근데 기자회견을 원래 밤에 하나?
0:27 l 조회 12
구자철 제주도에서 봤었는데 구자철 알아보고 와 구자철이다이랬는데
0:26 l 조회 25
파트 분배 불만들 보면 늘 생각하는게
0:26 l 조회 13
ㅠㅠㅠㅠ내가 제일 불쌍해ㅠㅠㅠ나 32강 올라갈줄알고 연차 냇다고
0:26 l 조회 20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만 나갈게 아니라1
0:26 l 조회 14
홍명보 사퇴해도 절대 축협 안바뀐다니까ㅋㅋㅋ정몽규 재선 성공한거봐라ㅋㅋㅋ2
0:26 l 조회 26
아 32강 올라가면 오늘 새벽 4시였어?
0:25 l 조회 36
내일만 지나면 7월이라고?1
0:25 l 조회 17
입장문도 유체이탈식으로 낼거면 내지마1
0:25 l 조회 16
와 일본은 영화 취소 못하는구나1
0:24 l 조회 82
14년도때도 사실 축협은 홍명보 유임이었음ㅋㅋㅋ4
0:24 l 조회 35
이강인 이적 썰 뜨는 팀 어디야?9
0:24 l 조회 91
혹시 인피니트10
0:24 l 조회 36
연예인 말고 일반인 여자도 키 큰게 좋다 생각하는 사람 있어?19
0:23 l 조회 58
원빈 보면 참 젊음이 좋다6
0:23 l 조회 68
홍쉴드는 아닌데 14년은 홍 포함 외적으로 전부 문제였음ㅋㅋㅋ
0:22 l 조회 40
이경규가 축구에 이렇게 열변 토하는 이유4
0:22 l 조회 1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