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친구가 방탄 티켓팅하는데 안 좋은 자리 잡아서 계속 울었단말이야 그래서 걱정마! 내가 해줄게!! 하고 내가 핸드폰 가져가서 막 했는데 s구역 4열잡았어 t구역 좀 뒷열이랑 인티랑 좀 잘맞는 거 같아 멜티보다 잘되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친구가 방탄 티켓팅하는데 안 좋은 자리 잡아서 계속 울었단말이야 그래서 걱정마! 내가 해줄게!! 하고 내가 핸드폰 가져가서 막 했는데 s구역 4열잡았어 t구역 좀 뒷열이랑 인티랑 좀 잘맞는 거 같아 멜티보다 잘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