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국프로써 보는데 할말이 없네 뭔 연차 있는 가수는 나몰라라 갓 신인애들만 비춰주고 프듀때는 ㄹㅇ살얼음판이었고 진짜 경쟁이었는데 더유닛은 뭐 너무 따뜻한거 아님??이게 뭔 서바이벌 그먕 이름 알리러 나온애들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전직국프로써 보는데 할말이 없네 뭔 연차 있는 가수는 나몰라라 갓 신인애들만 비춰주고 프듀때는 ㄹㅇ살얼음판이었고 진짜 경쟁이었는데 더유닛은 뭐 너무 따뜻한거 아님??이게 뭔 서바이벌 그먕 이름 알리러 나온애들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