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이 지금 취지가 바뀌었다고 말할지언정 참가자 뽑을 때나 언플할때나 '리부팅'이라고 말하고 했잖아
그럼 그 사람들이 지원할 때도 혹은 더유닛이 섭외할 때도 '리부팅'이 목적이었던 거지
지금 말바꾸기 하는 것 자체도 웃긴데 애초에 더유닛의 목적은 리부팅이었음 목적에 안 맞는 사람들이 많이 나온 것도 맞잖아,,, 신인이든 연생이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더유닛이 지금 취지가 바뀌었다고 말할지언정 참가자 뽑을 때나 언플할때나 '리부팅'이라고 말하고 했잖아 그럼 그 사람들이 지원할 때도 혹은 더유닛이 섭외할 때도 '리부팅'이 목적이었던 거지 지금 말바꾸기 하는 것 자체도 웃긴데 애초에 더유닛의 목적은 리부팅이었음 목적에 안 맞는 사람들이 많이 나온 것도 맞잖아,,, 신인이든 연생이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