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1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7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온앤오프 효진이에요

팀 리더 맡았고 올해 24살입니다 ㅜㅜ

5년 넘게 연습생 하다가 드디어 데뷔했는데

망할 소속사 덕분에 서바이벌 프로그램 참여해서

데뷔조 센터래요 ㅜㅜ 얼굴도 잘생기고 실력도 좋은 효진이 많이 이뻐해주세요 ㅜㅜ

저희 애기 믹스나인 센터입니다 ㅜ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김효진 뜬다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겼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그래도 본진때문에 봐야하는데 볼 이유가 하나 더 늘었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벌써 데뷔조 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쇼케에서 데뷔조, A조, B조 이런식으로 떴나봐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생겼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 취향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 효지니ㅜㅠㅠㅜ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효진이 내취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 본진이랑 같은 소속사ㅠㅠㅠㅠㅠㅠㅠ꼭 잘 됐으면 좋겠아요ㅠㅠㅠㅠㅠ수박을 깨버리잣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기오빠ㅠㅠㅠㅠㅠㅠ 아 효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 효진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밤비 더 잘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뜬다 뜬다 효진이 뜬다퓨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효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효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잘생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효진아ㅠㅠ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효진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효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헐 효진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짜 브이앱보면서 애들나오는데 울뻔했어
요즘 진짜 온앤오프들으면 울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두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가 항상 울부짖던 온앤오프 빨간 머리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미친 효진이 센터야???? 아 나 더유닛 보지말고 믹스나인 볼 걸 ㅠㅠㅠ 내일 무조건 본다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본진이랑 같은회사라 응원함 잘됐으면 좋겠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틀자마자 단독으로? 노래부르고 있어서 당황 울 애기가 이렇게 실력이 좋습니다 여러분!! 온앤오프 사랑해주세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효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터라니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효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GIF
첨부 사진많이 사랑해주세요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무승부 하나라도 했었어야했는데
10:22 l 조회 2
OnAir 빨리 공항가라니까
10:22 l 조회 2
다른나라 해줘 <<살면서 처음 보는 전술
10:22 l 조회 11
스페인 응원갑니다
10:22 l 조회 9
OnAir 백혈구와 적혈구의 싸움같다
10:22 l 조회 9
OnAir 지금 선수들 같이 보고 있을까
10:22 l 조회 10
OnAir 우리 남아 있는 경우의수 이제 없는거지 ?4
10:22 l 조회 30
이거 완전 남친있는 사람한테 내가 번따한 거 같은
10:22 l 조회 28
OnAir 명보는 진짜 헤엄쳐와라1
10:21 l 조회 13
걍 지금 한국오셈
10:21 l 조회 17
셋로그는 전세계(?)적인 유행이야 아님 딱 한국에서만
10:21 l 조회 27
OnAir 2026 월드컵은 무경기가 대세
10:21 l 조회 38
감독도 감독인데 걍 우리나라 선수들도 넘 못해서1
10:21 l 조회 25
우즈벡 경기몇분남음?2
10:21 l 조회 37
우리가 진 것도 진건데 9빙고 중에 이변이 이렇게 많을줄이야2
10:21 l 조회 26
OnAir 야 솔직히 콩고같이 열심히 뛰는 애들이 올라가는게 맞지3
10:21 l 조회 33
선수탓 말고 감독탓하자
10:21 l 조회 8
김민재, 김승규는 국제대회만 나오면 결정적 실수를 하네2
10:21 l 조회 40
어제 문래동 갔다가 이거 봄 ㅋㅋㅋㅋㅋ
10:21 l 조회 39
우즈벡을 원망하고 싶지 않음 그 쉬운 남아공 무승부도 못했으니4
10:21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