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1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프듀는 하나도 안놓치고 봤었는데 더유닛 다시보려고하는데 그냥 네이버티비에 짧게 올라오는것만봐도 되니? 다들 평안좋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난 2화안볼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듀보다 더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그냥 모든게 다 프듀가 낫다고느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나가다))솔직히 별로였음 지루했고.. 그냥 몇몇 무대만 봐도 될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볼만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그저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프듀식 악편 엄청 싫어하면 차라리 더유닛이 나을지도 모르겠고, 악편 감안하고 본다면 프듀가 쫄리는 재미?는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짧게 올라온거 보는게 나을 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 볼래... 별로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괜찮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볼만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적어도 악편은 없엌ㅋㅋㅋ착한예능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짧게 끊긴거만 봐도 됨 오늘 보면서 너무 루즈해서 힘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몇팀정도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확히는 잘 모르겠는데 한시간 반 분량에 엄청 적게 나옴 이건 안보여줘도 될거 같은데.. 싶은게 다 나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다음화에도 평가하는거 나올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 오늘 당장 내가 나왔다고 알고있는 팀들중에도 안나온 팀들 너무 많고 다음화에는 좀 자른다고 쳐도 방영시간 반은 잡아먹을 거 같아 근데 아마 다음주에는 인지도라 해야하나 그런거 있는 팀들 많이 나올거 같아서 오늘보단 나을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1에게
알려줘서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재밌는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화가 오늘보단 재밌을것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 생각없이 보면 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프듀랑읏 달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무대골라본느것도 나을듯. 좋았다 별류였가 좋았다 별로였다 이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볼만했어 다음회도 볼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화 안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편집은 프듀가훨낫다 더유닛보면서 좀 답답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평가 몇팀정도 받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건내가 안세봐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ㅠㅠ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괜찮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전체로 볼정도는 아닌것같아
2회안볼듯..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낭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방청 갔다왔었는데 차라리 현장이 더 나았던 것 같아 기대 이하.. 좀 별로 게다가 나 잡힘.. 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잡힌다느게 무슨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내 얼굴 나왔어...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본진 나와서 그런가 긴장되면서도 볼 만 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본진 잘되길 바랄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아무도 응원안하고 그냥 궁금해서 봤는데 별로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볼려구하는건데 편집된걸로 봐야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2002년에 이동국이 출전 안 하게 된게 진짜 큰 일이긴 했나봐
20:13 l 조회 1
와 미야오 담주도 음방 하나보네 5주차까지 하나
20:13 l 조회 1
내 취향 소나무인가
20:13 l 조회 1
매번 국대 불화설 만드는거 웃기다
20:13 l 조회 1
보넥도 올콘 뛰어본 적 있는 익들아 질문 있어 !!!!!!!
20:12 l 조회 2
선수와 감독은 다르다의 예시 : 메시 전성기 시절 감독이 마라도나였는데 월드컵 우승 못했음
20:12 l 조회 5
우리나라 축구유망주 없어?3
20:11 l 조회 19
아빠 축구 좋아하시는데 간만에 만나서 밥 먹는 자리였거든
20:11 l 조회 15
근데 박주호도 진짜 쩐다 인맥으로 투헬 섭외할려다
20:11 l 조회 22
미연 런닝맨 5번째 출연함
20:10 l 조회 14
쿠앤크 말차 련나맛있음1
20:10 l 조회 7
알디원 준서가 상원이 공주님 안기함2
20:10 l 조회 36
여름은 안유진
20:10 l 조회 12
근데 12년 전에 실패해놓고 또 감독으로 앉혀서 반복하는 거 진심 레전드네1
20:10 l 조회 6
드라마 THE K2 재미있어?
20:10 l 조회 9
손흥민 4년뒤에 37살이면 충분히 뛸수있네2
20:10 l 조회 31
라이즈 인기가요 앵콜 떴다2
20:09 l 조회 34 l 추천 1
이런 드립 제일 안받아주게 생겨놓고 휀걸이 무리하면 같이 무리해줌
20:09 l 조회 12
근데 선수로 성공했는데 저 정도로 열등감 있는 거 보면1
20:09 l 조회 29
신혜성 아저씨 노래 부르는거 ㄹㅇ좋아햇엇뜹니다,,...10
20:08 l 조회 20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