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네 애들한테도 할말 못할말 안가리고 하는데 뭐. 양싸가 키운 애들도 아니여서 입맛도 다를것이고 특히 씨엘이 예선 간 곳은 진짜 빡셌을것 같음... 그나저나 인지도 꽤 있는 친구들도 떨친거 보면... 확실히 그 안에서 얼마나 잘하냐를 진짜로 따지는 듯. 확실히 공정성은 있을것 같아.. 아....혜리랑 문희 보려고 봤는데... 뭐 뽑아줬음 하는 애들 알려주라..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자기네 애들한테도 할말 못할말 안가리고 하는데 뭐. 양싸가 키운 애들도 아니여서 입맛도 다를것이고 특히 씨엘이 예선 간 곳은 진짜 빡셌을것 같음... 그나저나 인지도 꽤 있는 친구들도 떨친거 보면... 확실히 그 안에서 얼마나 잘하냐를 진짜로 따지는 듯. 확실히 공정성은 있을것 같아.. 아....혜리랑 문희 보려고 봤는데... 뭐 뽑아줬음 하는 애들 알려주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