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끝나구 평가도 끝나고 운거래 방청 다녀온 사람들 말로는! 내새끼 우는것만 봐도 죽겠는데 담주에 또 우는거 봐야하네ㅜ 태민이 저렇게 우는건 정말 처음이라 막 나도 감정이 이상하네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