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249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 인스티즈

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 인스티즈

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 인스티즈

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 인스티즈

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 인스티즈

 

 

 

 

 

타팬인데도 눈길 많이가고 정말 잘되면 하는 아이돌이야ㅠㅠㅠㅠㅠ잘생겼지일단.... 

데뷔6년차 아이돌이고 95년생 23살이야....95년도에는 무슨일이 있던거지  

많이많이 기억해줘ㅠㅠㅠㅠ 마이네임이랑 채진석!!!
대표 사진
익인1
누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이네임 채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석아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석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마이네임도 나와????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ㅠㅠㅠㅠㅠ응원해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창현이 친구!!마이네임 잘되면 좋겠다ㅠㅠㅠ내가 많이 좋아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핳ㅠㅠㅠㅠㅠ나두많이좋아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진이랑 친해서 알고있지 응원할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진이 내가 생각하는 그분인가....ㅠㅠㅠㅠ같이응원할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막냉이랑 친해서 막냉이 sns에서 종종 뵙던분 혹시나 툽있으면 투표도할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번째 짤이 채진석인가 그분인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같은사람이야!!!채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항 잘생기셨다 이름 기억해둬야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이네임 진짜떴으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 민우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ㅠㅠㅠㅠ보프도 정말종말 슈스되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타팬인데 마이네임 진짜 응원한다 제발 떴으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ㅠㅠㅠㅠㅠ진짜 떴으면ㅠㅠㅠㅠ노래도 짱좋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민현이 친구맞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나가던인데 친구 맞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둘이 친했어????대박ㅠㅠㅠ같이 졸업한것만 알고있었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같이 찍은사진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우정 응원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나랑은 몰랐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마이네임 채진 얘 백퍼 잘될거야 나 내가 좋아하면 다 뜨는데 채진 좋아해서 마이네이 다이어리도 챙겨봄 진짜 얘 떠 나만믿어 무조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승철이랑 민현이 친구분 ㅠㅠㅠㅠㅠㅠ 응원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비에이피랑 마이네임이랑 연생 때부터 알았었다고 말한 것 같은데 맞나 ㅠㅠㅠㅠ 여튼 대현이랑 준큐랑 친하잖아ㅠㅠ 응원해 기억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제 마이네임 아는사람이 막 생겨난다 너무 행복해 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잘생겼다 잘됐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진친구라 알고있어 성재친구! 잘되셨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잉 잠만 이 분 민현이 친구분인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윗댓에도 이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짱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보고가네ㅠㅠㅠㅠㅠ 홍보 조금만 더할께 마이네임 노래 지울수없는, baby i'm sorry , 데이바이데이 명곡이야!!!꼭들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성재 친구분이라 잘안다ㅠㅠ잘되었으면...내가 픽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민현이 친구분!! 예전에 마이네임 그 헬로앤굿바이 맞나 그노래 좋아해사 노래 막 찾아듣고 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 스밍돌리느라 리스트는 바꿨지만 꾸준히 듣는다ㅠㅠㅠㅠ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진석이 알지ㅠㅠㅠ진짜 노래도 잘하고 ㅠㅠㅠㅠ응원한다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요새 라이즈가 좋아
14:16 l 조회 4
K리그에도 외국감독 몇명 있지않나
14:16 l 조회 4
올해 하계아겜은 어디서 중계함???
14:16 l 조회 3
돌덕질 말고 취미 있니 다들? 3
14:16 l 조회 5
카리나 팬들, 카리나 운동 많이 해??
14:16 l 조회 7
2030월드컵 빡세긴 하다1
14:16 l 조회 14
익들아 부탁할거있다 축구좋아하는 팬인데 축협 얘네들 기사로 주어 유추가능하게끔
14:16 l 조회 14
하투하 지우 나비스 닮았어
14:16 l 조회 5
소야는 예전에도 이뻤지만 지금이 더 이쁘다
14:16 l 조회 5
양궁협회 일 잘하는 건 맞는데 다른나라들은 양궁2
14:15 l 조회 26
인간적으로 우리판 인형이 젤 안 이뻐..
14:15 l 조회 16
정국 지금 방찬이 노래 함 들어보까?! 하더니 스키즈 신곡 틀어버림
14:15 l 조회 36
방탄 정국은 덕후가 성공한다고 생각한대1
14:15 l 조회 65
손흥민 이재성 다음 월드컵 못뛰나5
14:14 l 조회 25
서울 사람들아 지하철이랑 버스 환승 되는거지? 2
14:14 l 조회 16
우리도 벤투로 장기프로젝트 했었으면1
14:14 l 조회 19
입국 할 때 홍씨 포함 8명만 입국한다네6
14:14 l 조회 107
정보/소식 문도그 : 현 대표팀은 "프리티보이즈"다1
14:14 l 조회 30
3일간 피말리는 빙고게임 하던 오늘 한국인들 상황
14:13 l 조회 42
홍명보랑 이임생이랑 둘다 한국 떠라
14:13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