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402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5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일단 난 최애없이 갔다왔는데 최애가 생겨서 옴ㅋㅋㅋㅋㅋㅋㅋ 

명명이 ㅠㅠㅠㅠㅠ 요명명 내 바로 앞에 서있어서 계속 보는데 넘 잘생긴거야 그래서 투표했는데 명명이랑 눈마주쳐서 너 투표했다고 고개끄덕끄덕했어 근데 명명이가 진짜냐고 고개 끄덕이면서 웃어쥼 ㅠㅠㅠㅠㅠ진짜 심쿵ㅠㅠㅠ 그 이후로 계속 쳐다봐줌 ㅠㅠㅠㅠ 

팬섭잘해주구 웃을때 넘 귀여워... 그리고 부끄러워하는것도 귀여웠어.... 

다들 요명명하세요..... 

그리고 온옾도 팬썹 진짜 잘해주더라 우진영이랑 마이틴 신준섭 핵잘생겼음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온옾이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요명며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명명하세요 세상 사람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력은어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실력은 아직 잘 모르겠음...ㅋㅋㅋㅋ 앞에 있던애들이 뒷번호라 춤을 그렇게 잘추진않았던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명명아ㅜㅜㅜㅜ꽃길만 걷자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온옾ㅠㅠㅠ 고마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명명 최고임 실력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명명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명명이라고 아마 중국인일거야 세븐틴 연습생이였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명명 근데 춤은 진짜 잘출걸 명명이 인스타에 춤 영상 몇개 있는데 잘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혹시 이렇게 생긴애 봤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뒷줄은 잘 안보였어서 모르겠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명명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b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영.......진영아......................우진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영아 우진영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녕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명명이 실물 궁금했었는데.. 꼭 잘됐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명명아 잘돼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진이는 뒤에있어서 화면으로 밖에 못봤고 희진은 두번째줄이라서 엄청 잘보였는데 같이 간 애가 저 두번째줄보라고 진짜 예쁘다고 할 정도로 예뻤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진영아ㅜㅜㅜㅜ우진영아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온옾....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 명명이 좋아해줘서 거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데뷔 시켜야돼
몇년동안 요명명때문에 피말라죽을뻔했는데 진ㅁ자 흑흑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구 말야 선수들은 열심히 한거 맞지 ?
10:32 l 조회 1
OnAir 이정도면 그냥 본선 못간거지
10:32 l 조회 1
뭐야 경우의수 공식적으로 끝난거야?
10:32 l 조회 1
OnAir 우즈백이랑 우리나라랑 같은 처지인거네
10:32 l 조회 1
와 근데 설마 9개경우의 수중에 3개가 안될까 했는데
10:32 l 조회 1
경우의 판 다른 경기들 보니까 더 화가남
10:32 l 조회 1
아 진짜 걍 깜빵 보내면안돼?
10:32 l 조회 1
OnAir 콩고민주 ㅊㅋㅊㅋ
10:32 l 조회 1
OnAir 윤석열 때는 월드컵 16강 가지 않았음
10:32 l 조회 1
OnAir 콩코 32강 진출 !!
10:32 l 조회 1
이제 스페인이나 응원할랜다
10:32 l 조회 1
콩고 축하해
10:32 l 조회 8
손흥민 다음 월드컵 한번 더 나왔음 좋겠다ㅠ
10:32 l 조회 5
홍명보 한국오면 락 페스티벌 열리는거아님?
10:32 l 조회 16
솔직히 그냥 집에오는게 낫다고 생각하면서도
10:32 l 조회 17
해외파들 바로 소속팀으로 복귀하세요
10:31 l 조회 19
OnAir 개빡쳐 내일 캐나다 응원 간다1
10:31 l 조회 22
이한범 32강전 이집트랑 붙니 어쩌니 설레발 치더니ㅋㅋㅋ
10:31 l 조회 30
LA에서 기다리던 사람들이 제일 불쌍함
10:31 l 조회 13
스코틀랜드 감독은 자진사임했네
10: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