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데뷔로 치기 애매하지 많이 애매한데... 다들 당연히 데뷔로 생각했는데 데뷔 좌절되고 진짜 오랫동안 연습하다 결국엔 에셈 나가고... 남들 눈에 어떻게 안좋게 보일 수도 있지만 자격조건 가지고 욕먹으면 응원하는 입장에서 너무 안타까울 것 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8)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데뷔로 치기 애매하지 많이 애매한데... 다들 당연히 데뷔로 생각했는데 데뷔 좌절되고 진짜 오랫동안 연습하다 결국엔 에셈 나가고... 남들 눈에 어떻게 안좋게 보일 수도 있지만 자격조건 가지고 욕먹으면 응원하는 입장에서 너무 안타까울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