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됐으면 좋겠다고 맨날 얘기하고 다녔는데 핫샷 멤버 2명 프듀 나가면서 인지도 올라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유닛 나갈 줄도 몰랐고...ㅠㅠㅠㅠㅠㅠ 태민 우는거 봤는데 뭔가 모르겠다 그냥 진짜 응원해 핫샷 다 잘됐으면 좋겠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잘됐으면 좋겠다고 맨날 얘기하고 다녔는데 핫샷 멤버 2명 프듀 나가면서 인지도 올라가서 다행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유닛 나갈 줄도 몰랐고...ㅠㅠㅠㅠㅠㅠ 태민 우는거 봤는데 뭔가 모르겠다 그냥 진짜 응원해 핫샷 다 잘됐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