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는 계속 꼰대처럼 인사 운운하고 간절한 사람들 개인기하는 시간 다 뺏어놓고 바로 심사하고 심사한다고 미리 선수쳐서 심사 다하고 나중에 멤버가 준비한거 있다고 해보겠다고 하면 기회를 놓쳣다고 기회를 잘 잡앗어야 된다고 그러고... 그룹이 같이 나오면 너무 한명한테만 몰빵해서 다른 멤버들은 기회조차 안주고.. 그리고 얘네는 뽑았으면서 얘네는 왜?라는 그룹이 너무 많았어 분명 실력도 더 좋고 관객 분위기도 좋앗는데 의아한 그룹들 많았어
| 이 글은 8년 전 (2017/10/29) 게시물이에요 |
|
비는 계속 꼰대처럼 인사 운운하고 간절한 사람들 개인기하는 시간 다 뺏어놓고 바로 심사하고 심사한다고 미리 선수쳐서 심사 다하고 나중에 멤버가 준비한거 있다고 해보겠다고 하면 기회를 놓쳣다고 기회를 잘 잡앗어야 된다고 그러고... 그룹이 같이 나오면 너무 한명한테만 몰빵해서 다른 멤버들은 기회조차 안주고.. 그리고 얘네는 뽑았으면서 얘네는 왜?라는 그룹이 너무 많았어 분명 실력도 더 좋고 관객 분위기도 좋앗는데 의아한 그룹들 많았어
|